카테고리 없음

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주기적으로 동화요리라는것을 해요 

저도 참여수업으로 몇번해보았는데 

아이들 흥미 느낄수 있게 재미있게 잘해주시더라구요

오늘은 엄마들 없이 하는 동화요리 시간이였는데 

카나페를 만들어왔네요 

 

동화요리 만들어 오는날은 엄청 자랑스럽게 들고 옵니다 ㅋㅋ 

 

 

 

 

 

평소에도 가져오면 정말 맛있어서 

같이 먹는데 

오늘 만들어온건 정말 맛있네요 ;;;ㅋㅋㅋㅋ 

4식구가 다 달려들어서 순식간에 다먹었네요 

재료가 다 맛있는거긴 했어요 

치즈에 크림 소스에  케첩에 

맛이 없을수가 없음 

 

 

 

자기들이 정성스럽게 재료 잘라서 만들어 왓다고 자랑합니다 

와서 계속 맛있냐고 물어보고 

맛있다고 하니 뿌듯해함 ㅋㅋㅋ 

고사리손으로 하나하나 잘라서 만들었을거 생각하니 귀엽네요 

 

 

 

 

 

 

 

저녁먹고는 보드 게임 하판 

최근에 산 센츄리라는 게임인데

 재미있는지 매일 하네요 

머리 굴러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 

 

 

 

향신료를 사서 카드를 모으는 게임이라고 하는데 

는 보드게임을 별로 안좋아해서 ㅋㅋㅋ

저 저녁 만들때 이렇게 한판씩 꼭 하고는 해요 

다른건 모르겠고 그냥 티비보는것보다는 나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