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음식들




날이 쌀쌀해지다보니까 따끈한 국물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일본 라멘을 먹었다죠 ㅎㅎ


숙주랑 파를 좋아해서 그것 듬뿍 넣은 차슈 라멘 호로록 흡입했답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친구가 시킨 메뉴 먹어봤는데 요것도 맛있더라구요.


확실히 따끈하고 매운 음식 먹으니까 속도 풀리고

따뜻해져서 하루종일 든든하게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완전 좋음 ㅎㅎ






더 매콤한 맛을 원하는 친구가 요거 시켰는데 국물 색깔만 봐도 완전 

매워보이지 않나요? 거기에 더 매콤한 맛을 내주는 양념도 올렸다는 ㅎㅎ


칼칼하고 매운 라멘 좋아하시는분들은 일본 라멘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중독되어서 앞으로 일주일에 한두번은 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