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즐긴것

오늘은 제가 평소 좋아하던 노래들을 몇 곡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앞으로 시리즈 식으로 종종 소개해볼게요 ㅎㅎ


우선, 오늘같이 살짝 흐리고 축축한 날에 들으면 좋은 노래 best 4





첫번째로는 비오는 주말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짙은의 sunshine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 짙은늠 목소리가 꼭 물 머금은 것 같이

맑고 무거워서 좋아요! 이런 목소리로 어쩜 그렇게 사랑스러운

가사들만 쓰는건지.. 뭔가 내 귀에 대고 불러주는 노래 같아서 강추!!





두번째는 비오는 가을 저녁에 어울리는 노래.

바로 박원의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입니다 ㅎㅎ


박원의 목소리는 아마 원모어찬스로 더 자주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원모어찬스는 대체로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노래들이 알려져있는

반면에 솔로 앨범에는 차분하고 담담한 노래들이 가득!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이 노래, 퇴근길 버스에서

꼭 한번 들어보셔요.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 ㅋㅋ





세번째는 요즘 가장 핫한 AOMG인 그레이!

프로듀서부터 노래, 랩까지 다 잘하는 그레이의 하기나 해 입니다.


이 노래는 제가 꼭 해야하는 일이 있는데 하기 싫어 미루고 미루며

침대에 누워 있을때 들으면 벌떡 일어나지는 노래라며 ㅎㅎ


그레이 특유의 깔끔하고 트렌디한 가사와 리듬.

+ 역시나 핫한 로꼬의 랩핑 (로꼬 요새 너무 귀여워 죽겠음 ㅋㅋ)





마지막은 사랑해 마지 않는 검정치마의 할리우드 입니다.

이 노래는 뭐랄까 들으면 외롭게 따뜻해지는 기분이에요.


검정치마 특유의 독특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잘 어우러지는

노래를 끝으로 다음 노래 추천 시리즈에서 찾아뵐게요 :)



'보고 즐긴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터의 7월 먹부림 일기  (0) 2016.07.22
영화 아가씨 관람 후기  (0) 2016.07.01
정말 예쁜 트리차다  (0) 2016.05.20
여름 잇 아이템 선글라스 추천  (0) 2016.05.02
해외 스트릿패션 구경하기  (0) 2016.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