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즐긴것

뜨거운 여름이 계속 이어지고 있네요. 가만히만 있어도 땀이 줄줄 흐릅니다 ;;;

기상청에서는 요번 일요일부터 더위가 사라진다고 분명히 얘기했지만

요번 일요일이 가장 더웠다고 하네요.


이렇게 뜨거운 날씨엔 어쩔 수 없이 입맛도 없고, 움직임도 둔해지더라고요.

입맛이 없으니 자연스럽게 식사도 잘 챙겨지지 않는데요. 그런데 왜... 얼굴살만 그대로죠?!


술을 먹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튀김이나 밀가루를 자주 먹는것도 아닌데!

뱃살만 빠지고 턱살도 그대로고 얼굴살 빼는법으로 운동을하려고 해도! 

불볕 더위에 운동은 커녕 제대로 움직이는 것조차 힘드네요.


그렇다고 마냥 가만히 있을 수는 없어서, 

비록 운동은 조금 부족할지라도, 남자 얼굴살 빼는법을 찾았습니다.


요새는 남자들도 피부관리는 물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을 하는데요. ㅋㅋㅋ

하지만 우동과 식이요법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부분이 저에겐 바로 얼굴입니다.


사실 전 화장품에 대해 아는게 하나 없어서

친동생이 골드쉐이프 페이스 슬리밍크림이라는게 있다는

팁을 줘서 사용하게 됐습니다.







아무리 가꾸는 시대라고 하지만, 남자들은 일일히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알고 구입하지는 않잖아요.

모델 지망생일 제 동생은 친히 (?) 저한테 이 크림을 소개해줬습니다. (고맙다, 동생 ㅎㅎ)


키는 모델이지만 부모님께 똑같은 유전자를 받아서 큰 얼굴이 고민이었던걸 알고 있긴 했지만

이 제품을 쓰고 있으리라고는상상도 못했습니다.


발라서 남자 얼굴살 빼는법이 가능하냐는 의구심이 저에게는 있었구요. 

동생 얼굴이 작아지지 않았다면 전 아무지 동생이 골드쉐이프 페이스 슬리밍크림을 사줬어도

바르지 않았을거에요.








페이스 슬리밍크림은 골드 쉐이프사(社)가 개발한 화장품인데요.


자극받은 피부에 선명함을 주는 것은 물론 얼굴살을 빼주면서 

매끈하고 날렵한 얼굴 곡선을 만들어 준답니다 ㅎㅎ


뭐야? 딱 봐도 여자 화장품 아냐? 라고 생각했떤 순간도 있었습니다.

굳이 화장품을 사야하나? 라는 생각도 잠깐 했어요.

그런데 이 화장품. 생각보다 굉장히 괜찮습니다.







동생 얼굴이 작아진걸 직접 봤음에도 못미더워하는 저에게

동생이 직접 사용법을 알려주어 써봤는데요.


처음에는 순하게 피부에 흡입 되어 놀랐어요.

거기다 계속 사용하니 분명히 얼굴살 빼는법 효과가 나타나더라고요!

최근 많은 화장품들이 순한 성분을 사용한다고 광고를 하는데요.


골드쉐이프사의 페이스 슬리밍 크림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천연식물 추출물로 구성된 크림이라고 하니 믿어도 되겠죠?

거기다가 코즈엔스킨에서 페이스 전용 마사지기도 썸머이벤트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무료!!!)










하지만 무엇보다 이 화장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슈퍼하이솔 성분과

천연 활성 성분의 집중 케어로 얼굴 모양을 바로 잡아주고, 얼굴살까지 관리를 해준다는 겁니다!!


이미 프랑스에서도 임상실험을 받았고,

또한 1시간 안에 웨이스트를 가장 많이 줄인 제품으로 기네스에 기록된 제품이라는 점에서 일단 눈길이 가는데요. ㅋㅋㅋ

화장품 안에 들어있는 활성 성분으로 정체되고 늘어진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저도 며칠동안은 별 효과를 기대하지 않고 사용했는데요.

일주일 사용하고나서부터 주변에서 얼굴 피부가 좋아졌다는 칭찬은 

물론 얼굴살이 빠졌다는 말고 듣고 있어요. Oh!!!!!Oh!!!!!!


그동안 별다른 운동이나 식이조절 없이 동일한 방탕한 생활을 하고 있으니

이 화장품 덕택이라 할 수 있겠죠?

여자도 아니고 무슨 기능성 화장품을 써?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남자 얼굴 관리하는건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ㅠㅠ

단시간에 큰 노력 없이 피부관리는 물론 얼굴 살까지 관리하고 싶다면 골드쉐이프 페이스 슬리밍크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