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말오랜만에 경복궁쪽을 다녀왓어요 

하늘이너무 맑고 해도 좋고 날씨도 좋은날이라 

쭉 걷기 좋았네요 

경복궁쪽을 걸으면서 신기했던 풍경은 

한복을 입은 외국인들과 한국사람들이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한것처럼 엄청나게 걸어다니고 있었어요

신기한 광경이였습니다 

개량한복들이여서 막 조선시대같다는 느낌은 들지않앗지만 

 힌복도 하나의 트렌드가 된것같아서 보기 좋았습니다 

저도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번 입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랜만에 경복궁 쪽을 거니니 기분도 좋고 

신기한광경에 재미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