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피비파일로가 떠나고 가치가 더올라가는 올드 셀린

가방은 거의 올드 셀린 가방만 눈에 들어와요 

전에 정유미씨가 셀린 행사장에서 들고 나온 

클래스프가 탐이 났는데 

이제는 좀 큰 가방이 더 좋더라구요 

작은건 뭔가 불편

그래서 상글백을 보고 있는데 

검색하다보니 클래스프 버킷백이 있네요 

 

 

 

셀린의 간결한 선이 돋보이는 백 

왜 클래스프인가 했더니 윗부분이 클래스프랑 비슷해요

밑에를 버킷백형식으로 만든백임 

색상은 다양하게 있는것같은데 

매장가야 볼수있는듯합니다 

정보가 별로 없더라구요 

착용샷도 별로 없고 

 

 

 

 

있는 정보 찾아보니 가격은 2백초반대이고 

국내가는 더 비쌀듯합니다 

선이 간결하고 가죽이 고급스럽고

수난공간도 낙낙한 버킷백이라 활용도도 높을듯합니다 

가죽은 트리오백 재질이랑 비슷해보여서 

기스는 좀 있을것같네요 

 

 

 

셀린은 무조검 검은색을 선호하는데 

클래스프 버킷백은 좀 강한 색상이 더 끌리네요 

한밤에 뽐뿌질이 와서 

나와의 전쟁중입니다 ㅠㅠ

사고싶어요 사고싶어요 ㅠㅠㅠㅠ 

재테크 한답시고 다른걸 질러놓은터라 

사지도못하고 왜 찾아봐가지고 괴롭기만 하네요오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