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경을 갔습니다 

주로 식품쪽을 둘러보는데 세상 모든 식재료가 다있어서 

다 사고 싶었어요 

특히 치즈가 종류별로있고 

직구에서만 살수있던 목록들이 있어서 눈돌아감 ㅠㅠㅠㅠ 

사고싶었어요 다 ㅋㅋ 

 

각종 치즈의 향연 

제가 치즈 진짜 좋아해서 

눈이 화악 돌아갔어요 ㅋㅋㅋ 

기버터도 보이고 끼리도 보이고 

 

 

 

쉬림프링  진짜 맛있는데 크게 파네요 

가격을 못봐서 마트보다 싼지 안싼지 모르겠지만 

싸겠죠 뭐 

물건이 다 좋고 싸요 

이 치즈는 개인적으로 집에 두면 정말 여기저기 유용하게 쓰일 치즈임 

여러치즈가 다 섞여서 

색감에 맛에 

진짜 요리 하고싶은 욕구를 마구 올려줍니다 

 

 

 

기버터도 보이고요 

세상의모든 버터가 다있음 

외국 마트온기분이였어요 종류 많고 다양하고 

 

 

 

 

끼리도 있습니다!! 

끼리에서 지갑 열릴뻔하다가 

번들이가 가격이 비싸서 내려놓음 

끼리는 진짜 사랑이죠 ㅋㅋㅋ 

 

 

 

유명하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보기에도 실하고 맛있어보입니다 

 

 

 

가격이멋집 

이거 사서 배 터지게 먹겠네요 

원래 이마트 연어가 질이 좋은데 

연어 초밥 맛있을것같습니다 

이동시간이 너무 걸려서 사지는 못했어요ㅠ

 

 

 

 

이상하게 이제는 이런 영양제 코너에 관심이 많아서 

엄청 유심히 보고다님 

비타민 디 드롭이 있으면 사려고 했는데 

드롭은 없더라구요 ㅠ 

 

 

 

명품백까지 있음 

프라다 버버리 토리버치 구찌가 펜디 등등이 있엇습니다 

지갑사고싶게 나를 유혹함 

진짜 별의 별게 다 있는 이마트트레이더스였습니다 

가끔씩 스페셜아이템 나온다는 정보 있으면 

가서 득템할것같아요 

그외에도 살거 엄청 많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