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다른요리하고 남은 베이컨을 처리하기 위해 

집에 있는 재료와 무얼만들까하다가 

양배추가 있어서 양배추 베이컨 볶음을 해서 밥에 올려먹기로 했습니다 

양배추가 그냥 색상이면 좋았을텐게 

적양배추라 덮밥올리기는 색상이 좀 그랬음 ... 

파란색 보라색은 식욕을 떨어트리는 색상인듯합니다 

 

 

먼저 베이컨을 냄비에 달달 볶아주세요 

 

 

 

잘 볶아진 베이컨 위로 양배추를 올려서 볶아주었습니다 

 

 

 

 

 

잘 볶아진 양배추 위로 

굴소스 2T, 미림1T, 참기름 1T 넣어주세용 

 

양념이 골고루 잘 베이게 볶아주시면 

베이컨양배추볶음 만들기 완성입니다

간단하고 쉽고 맛있어요 

아이들 야채먹이기도 좋았어요 

 

 

문제는 색감이영 .....

꼭 그냥 양배추를 사용해야합니다

식욕 떨어트림 

건강에는 좋을것같네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색상임 ㅋㅋㅋ 

맛은 일반양배추랑 똑같았어요 

보기가 좀 그래서 그렇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