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들 데리고 브릭 전시회를 관람했습니다.

생각보다 볼게 많아서 제가 더 재미있게 관람한 브릭전시회였어요.

생각보다 브릭으로 만들수 있는 모양이 다양하고 너무 신기해서 입버리고 구경했어요.

세상에는 정말 손재주 좋은 사람들이 많아요 ㅋㅋ

 

 

 

 

제주도를 표현한 브릭 작품입니다.  한라봉 품 하나 집에 놓고 싶음 .

귤은 진짜 색감이 너무 예뻐요. 나무에 달려있으면 그자체로도 너무 예뻐서 작품입니다.

예쁜섬에서나는 예쁜 작물 귤 좋아용.

사진찍을때는 몰랐는데 보다보니 저것은 주상절리인것인가 ...

돌하르방도 맛깔지게 잘 만들었네요.

진짜 손재주 좋은 사람들 부럽 

저는 체험관에서 뭘 만들지 생각도 안나서 오레오 하나 만들고 나왔습니다 ㅋㅋ

 

 

 

 

이것도 브릭으로 만든 글자인가봐요

조명이랑 너무 잘어우러지게 멋있어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멋있고 신기한 작품들이 많고 

이걸 다 브릭으로 만들었어? 싶어서 신기하게 구경한 브릭전시회였습니다 

아이들 말고 그냥 어른들이 관람하기도 참 좋은것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