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요즘 야식을 많이 자제하고 안먹는 편이에요. 야식 끊었더니 속도 편안하고 몸도 가볍고 좋긴 좋더라구요 

그래서 밤에 잘 안먹게 되는데 어제 풀렸음 ㅠ ㅋㅋㅋ 

뭔가 요즘 스트레스가 있었는지 떙기네요 

스트레스가 젤 안좋아요 야식도 먹게하고 

남편이 돈치킨에서 전에 먹엇는데 치킨이 맛있었다고 여기서 주문했습니다. 

피자도 주문함 

 

 

 

 

치킨집에서 왠 피자를 주문하나 햇는데 맛이 괜찮았음 

근데 너무 푸짐한 고르곤졸라였음 ㅋㅋㅋ 

도우가 정말 푸짐 ... 그래도 빵이 푸석하지 않고 쫄깃하고 바삭해서 잘먹었네요 

거진 다먹음 

 

 

 

돈치킨은 잘 안먹는데 남편이 몇번 먹었더니 맛있다고 

여기 구운치킨 맛있어요. 인제는 구운치킨이 더 맛있고 속편해서 좋아요 

자꾸 인제몸이 편환 음식을 더 찾게 되는듯합니다 

 

 

 

 

 

굽네보다 더 맛있었던것같아요 살도 부드럽고 양도 많고 

기름기는좀 있기는 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한달 잘 참았는데 뭐 한달 잘 참은 상으로 야식 먹었다고 생각하죠 

 

 

 

요즘 치킨집에서 피자를 같이 팔기 시작하더라구용 

전에 비비큐 지나가는데 피자메뉴 그림도 있었고 여기저기 치킨집에서 사이드 메뉴로 피자를 파는듯합니다.

사람들이 주로 주문할때 피자 치킨 따로 시키기 뭐한걸 노린거같음 

 

 

 

 

 

 

돈치킨은 신기하게 견과류를 주네요 

맥주안주하라는거같음 ㅋㅋ 오늘은 맥주를 안마셨지만 맥주마시는분들에게 매우 유용할 안주일듯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