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먹었던 사진 털어봅니다 ㅋㅋ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친구가 요리 금손임 ㅋㅋ 다맛있어요 

항상 가면 육회를 해주는데 육회 정말 잘합니다 늘 접시 싹싹 하고 옵니다

계란노른자가 터져서 옆으로 놓았음  늘 맛있게 먹는 친구표 육회입니다 

 

 

제주도 가서 먹은 흑돼지 , 늘 제주도 가면 흑돼지 비싸서 포기하거나 먹어도 비싼거에 비해서 맛이 그냥 그래서 실망했는데 현지분 추천하시는집가서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음식은 역시 현지분 추천이 좋음 

가격도 싸고 양도 많고 고기도 좋고 찬들도 좋고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해물짬뽕 , 해물이 많이 들어가고 매콤했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제주도에서 먹은건데 딱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제주도 구나 싶었습니다. 햄버거 파는집인데 이게 사이드로 있길래 의아했는데 의외로 궁합이 괜찮앗음 

느끼하고 매콤하고의 조합이 좋았어요 

 

 

오랜만에 빕스갔어요. 빕스는 역시 샐러드랑 취킨이랑 연어의 조합이 가장 좋습니다. 보면 먹는것만 계속 퍼오는것 같음 

젊을떄는 정말 많이 먹었는데 이제는 많이 안들어가네요. 그래서 요즘에는 부페가기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요.

근데 오랜만이라 그런지 또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ㅋ 빕스는 무난하니 좋아요 오래가는 이유중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퀄도 나쁘지 않고 

 

 

 

 

오랜만에 족발도 먹엇어요. 족발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네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냉채족발도 같이 시켰는데 사진을 안찍어서 아쉽네요 ㅋㅋ 그동안 먹은 사진을 털어보니 정말 야무지게 먹고 다녔군요 

가을 하늘은 높고 말이 살찌는 계절에 저도 살쪘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