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트에 갔더니 새로운 제품이 나를 사가라고 쳐다보고 있음, 바로 쌀국수 볶음면

제가 밀가루 소화가 잘 안되서 쌀 로 만든 제품을 좋아하는데 어머.. 쌀로 만들었다니 그것도 시판제품에서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사보았습니다 .이런거 잘 사줘야 쌀로 만든 제품군이 다양해짐 ㅠㅠㅠ ㅋㅋㅋ 

 

강황이 들어갔다고하고 , 쌀국수 볶음면이라고 하니 도저히 무슨맛인지 상상이 안됨. 그냥 쌀이라는거 하나믿고 산 제품입니다. 보아하니 팟타이도 아닌것같고 일단 설명서에 적힌데로 끓여보았습니다. 조리법은 간단해서 아주 좋아요.

 

 

 

조리법은 짜파게티랑 비슷합니다. 근데 좀더 시간이 덜걸림 . 쌀면은 원래 좀 빨리 익는편이라 그래용 

소화 잘되고 좋음 ㅋㅋ 면에 강황이 들어가서 색상이 저렇게 노랗다고합니다. 진짜 조리 빨리되었어요.

이게 도대체 무슨맛인가하고 먹었는데 

 

 

 

 

맛있음 .. 엄청맛있음 

와 .... 게다가 쌀임 .... 맛은 사천 짜장맛입니다. 그러니까 쌀로된 사천짜장임 

이러니 내가 딱 좋아할수 밖에 없죠 ㅋㅋㅋ 집에 쟁여둘 각입니다.

너무 좋아요

 

 

한그릇 뚝딱 먹었습니다.

정체 불명이라 좀 의심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먹고나서 소화도 잘되네요.

쌀로만든 제품군이 잘 없어서 늘 만들어 먹어야했는데

농심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