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놀러다녀와서 피곤한 상태였는데 가고싶던 식당이 쉬는날이고 딱히 먹을것이 없어서 힘든데 장봐와서 김치찜 해먹었어요 ㅠㅋㅋ 만들면서 괜히 일을 벌였나 싶었는데 먹으니 맛있네요. 마트 고기가 둘둘 쌓여있던걸 사서 안에를 못봤는데 지방이 너무 많아서 헉했어요 ... 근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 넣고 끓였습니다. 그래도 맛있긴 했네요.. 비계부분이 많을뿐 ..

국은 여행가서 먹을라고 샀던 피콕걸로 간단히 내고, 뭐 또 나물이 먹고 싶어서 달래랑 참나물 무치고 피곤한데 난리를 한바탕 해서 밥을 먹었네요.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