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진첩 정리를 하다보니 봄꽃 사진이 나오네요 

겨울을 앞둔 시점에서 보니 더 예쁨 

금잔화인가? 

색상이 너무 예쁘네요 

정말 자연이 주는 색상은 

인간이 따라할수 없는것같아요 

저 색상과 질감은 흉내낼수 없음 

 

 

 

 

 

예쁜 튤립들 

 

색색깔로 심어놓았는데 

저는 분홍 튤립을 좋아해서 

거기에만 눈이 갔네요 

 

사진은 왜때문인지 다른색임 

 

여기 튤립을 색색깔 심어놓았는데 

너무 예뻣어요 

 

보고잇으면 눈호강 

 

 

 

 

정말 옛날에는 꽃이 예쁜지 모르고 살았었는데 

이제는 꽃이 너무 예뻐요 

그래서 어른들이 사진기 들고 꽃사진을 그렇게 찍으시나봅니다 

꽃은 사랑이에요 

 

 

 

 

 

 

사진첩 정리하다보니 제사진첩에도 꽃사진이 쏟아져 나오네요 ㅋㅋㅋㅋ 

보는족족 찍었나봄 

나이들수록 

어른들이 하는 행동을 똑같이 따라하는게 느껴집니다 

 

자연이 제일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