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치킨 시킬떄 주고 무랑 소스랑 콜라 뺴달라고하는데 

그러면 사장님꼐서 종종 치즈볼이나 치즈스틱 

아니면 치킨너겟을 서비스로 튀겨서 주세요 

근데 넘나 맛있는거 ㅠㅠㅠㅠ

 

학교다닐떄 먹고 거의 안먹었는데 

치킨너겟 앓이가 시작되서 마트가서 사와서 

튀겨먹었습니다 

 

역시나 맛있어요 

 

치킨 너겟은 도시락 반찬 인기 1위죠 ㅋㅋㅋㅋ 

이거 있으면 그날 내적 환호성 나옴 

 

오랜만에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간식으로 딱 

 

밥반찬으로도 딱임 

 

 

 

 

 

 

떡이랑 사과랑 우유로 간식 

떡은 냉동실에 얼려놓았다가 

해동 코스 돌리면 다시 상온처럼 돌아갑니다 

그냥 전자렌지 돌리면 

녹아버림 ㅠ ㅋㅋㅋㅋ 

 

 

해동코스로 돌려야 얼린떡을 살릴수가 있어용 

 

떡이랑 우유랑 사과 먹으니 한끼처럼 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