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양이들 중에 무늬가 삼색이인 친구들은 거의 여아가 많아요 

그리고 사람들에게 친근하고 성격들이 좋습니다 

동네에서 친해진 고양이들은 거의 삼색이들이네요 

삼색이들이 성격들이 참 좋아요 

 

이친구는 동네 마스코트 삼색이에요 

예뻐하는 사람들이 많고

터줏대감으로 잘 살고 있는 냥이라고 합니다 

 

옆에 아들인 치즈아이가 있는데 

아들이랑 영역 싸움을 한다고 함 ㅋㅋㅋ 

 

고양이들 관찰하고 있으면 참 사람 같아요

대장고양이가 다른 고양이들 보호해주기도하고 

 

 

얘도 삼색이인데 

동네에 새로운 냥이가 나탔는데 

매우 경계중 

뒤에서 말시켜도 정신없이 경계중 ㅋㅋ

생각하는 냥통수가 너무 귀여워요 

작은 머리로 엄청 생각하는중 

 

궁팡 해주고 싶은데 

아직 그정도로 친하지 않아서 궁팡했다가 

냥펀치 맞을것같아서 

참음 

 

저 궁디를 보고 참는게 대단합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고양이가 세상을 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