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길고양이들 겨울 나라고 겨울집을 설치해 주었습니다 

저희동네 터줏대감 냥이들은 이미 집이랑 숨을곳이 있어서 몇일간은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것처럼 보여 

장소를 옮겨야 하나 생각했었는데 

어느날 나타난 뉴페이스 고등어 냥이가 

집에 들어와 주었습니다 

 

집에 자주자주 있는것같아요 

집 관리 해주려고 가면 후다닥 나오심 

이날도 가까이 갔더니 놀래서 후다닥 나오셔서 

저도 놀랐습니다 

 

잘 써주니 기특하고 

세입자분 들어와서 기분 좋네요 

 

 

 

 

실수로 후레쉬가 터졌는데 

정말 극대노 하심 ㅋㅋㅋㅋㅋㅋ 

자다 방해 받아서 극대노하신듯 

 

잡알 먹을것같은 표정 ㅋㅋㅋㅋ 

미안해 

 

겨울 여기서 잘 나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세입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