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받았는데 그낭 먹을것이 많아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오늘 녹여서 먹어보았네요 

갑분 새해 넘어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입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보니까 

다시 작년이 된것같은 기분이드네요 

 

생크림 케이크에 과일이 올라가 있습니다 

저는 좀 느끼한 케익을 좋아해서

 

이종류의 케익을 안좋아해서 

꼬맹이들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버터케익을 좋아함 초코케익 좋아함 

투썸 케익 좋아함 ㅋㅋㅋ

 

 

 

 

그래도 달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케익 먹으니 기분 좋네요 

 

나에게는 아직 케익 쿠폰이 두개나 있습니다 

그것도 투썸케익으로 ㅋㅋㅋㅋ 

신나게 케익파티를 열어보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케익 맛있게 먹었어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