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삼겹살 구워서 파채랑 같이 먹었습니다 

요리는 힘들지만 먹을때는 행복하네요 그려 ....ㅋㅋㅋ 

 

파채랑 삼겹살 궁합은 정말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토마토랑 나머지 반찬은 그냥 거들고 

메인은 역시 삼겹살이랑 파채죠 ㅋㅋㅋ

 

파채 무침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무쳤더니 맛있어요 

요즘은 인터넷에 다 나와서 

그냥 요리 인터넷보고 다하는듯합니다 

 

 

 

 

꼬맹이들 생일이라서 뭐 먹고 싶냐고 했더니 

타워 버거 라고 해서 타워버거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네요 

제 최애 버거에요 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꼬맹이들은 타워버거 커서 한개 사서 나눠 먹으면 양이 딱 좋아요 

 

요즘은 패스트푸드중에 타워버거가 제일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