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간장양념으로 뼈찜을 해먹었네요 

맛있습니다 

맛있어서 탈 ... 

싸이월드 서비스 열려서 과거 사진 봣다가 

와 진짜 나 말랐었구나 ㅠㅠㅠㅠ ... 

반성하게 되고 내일부터 고만 먹기로 ㅠㅠㅠ 

그런데 먹을때는 왜이렇게 맛있고 좋은것인지 

 

아무튼 윤식당 마더소스로 양념해서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뼈가 많아서 그렇지 

갈비로 해먹으면 더 맛있을것같아서 

조만간 갈비로 해먹기로 

 

 

 

참 치 몸에 안좋데거 여기까지만 먹고 

그만 먹기로 

그동안 맛있었다 ......김에 싸서 기름장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ㅠㅠ 

 

왜 맛있는건 몸에 안좋은것인지 슬프네요 

아무튼 예전에는 참치화 그렇게 안좋아했는데 

나이먹고 입맛이 변한듯합니다 

정말 맛있음 

 

동네에 가성비 좋은 참치집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