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둘쨰꼬맹이 갑분 장염에 걸려서 죽을 메들리로 3일 내내 만들었네요 

죽먹고도 계속은 아니지만 잘 안나서 약다시 타왔는데 먹기도 전에 나음 

병원가기전에 낫지 ㅠㅠㅠ ㅋㅋㅋ 

아무튼 꼬맹이 밥먹고싶다고 징징대는데 

혹시나 몰라서 죽만 먹였습니다 

이거는 참치 소고기 죽 

죽끓이다 지쳐 이거는 대량 만들었더니 

3끼 이상 먹은듯 

셋다 질리 ㅋㅋㅋㅋ 

 

 

 

 

 

닭죽 

기름기 있는거 먹지 말라고 해서 기름 다 자르고 기름기 걷어내고 만들었습니다 

닭죽은 솔직히 뭐 별로 안넣고 

마늘만 넣고 끓여도 맛잇어요 

그래서 이날도 소금간에 마늘만 넣고 끓엿는데도 맛있었습니다 

 

추운날 먹으니 더 맛있엇고요 

 

닭죽은 만들기 쉬워서 좋았어요 

오히려 참치랑 소고기 죽 만들기가 더 번거로웠음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