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고기 죽 만들었습니다 

고기 많이 넣엇더니 맛있네요 

양파 넣고 감자 넣고 당근 넣고 고기넣고 

압력솥에 푹~~ 익히면 완성 

간장 양념해서 먹었어요 

뜨끈하니 맛있네요 

 

한솥 끓여서 

이삼일 먹을듯합니다 

 

 

 

오랜만에 김치 볶음밥 

진하게 마늘어서 엄청나게 맛있게 먹음 

이제는 거의 김치 볶음밥 장인이라고 할수 있죠 ㅋㅋ 

눈감고도 만듬 

진짜 내 소울 푸드인데 

김치 없으면 어카나 .....ㅠㅠㅠㅠ 

 

 

너무 맛있게 잘먹고 

살쪘습니다 

딩딩하게 

 

 

미역국이랑 고등어 해서 한끼 먹었고요 

고등어는 오븐에 구워서 요즘 너무 편합니다 

미역국도 그냥 압력솥에 푹 ~ 삶아버렸고요 

 

반찬해야되는데 

이번주 너무 할일이 많아서 

계속 이런식으로 먹고있네요 

 

내일 또 뭐먹어야 할지 고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