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팬더나 나나 육아는 힘듬 ㅋㅋㅋ 

푸바오 놀다가 쉬는 엄마한테 갔다가 한대 맞았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푸바오도 혼나는데 ㅋㅋㅋㅋ 

아무튼 영상보고 힐링했습니다 

푸바오 진짜 귀여워요 

한번 실제로 보러가고싶네요 

 

우리나라에서 태어난 판다 푸바오 

엄마는 아이바오 아빠는 레바오 

 

동물원은 가면 안되지만 

그래도 에버렌드는 사파리형식으로 아이들이 자연환경처럼 자유롭게 있어서 

한번 보러가야겠어요 

 

 

 

프렌즈에 이어 내 인생작 

귀멸의 칼날 

걍 왠지 인생이랑 연결이됨 

 

우리 젠이츠 진짜 많이 컷다 

 

자신이 당해서 싫었던건 남에게 해선 안돼 

근데 이거 모르는 사람이 80%임 

 

자기 객관화가 안되는 인간이 태반인 세상에 

귀칼이 힐링입니다 

 

진짜 요즘 낙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