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음식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주말에 또 몸살에 걸려서 이제 정신차렸다는..

지난 금요일에 고기 안먹었으면 못버텼을듯.. ㅠㅠ


공릉동 삼겹살 맛집으로 화적단이 유명해서 가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삼겹살 주문하면 새우 + 소세지 + 떡 + 된장찌개가

함께 나오고 요렇게 신기한 불쇼까지 보여주셔서 눈이 즐거워요!


돌판이 넓어서 4인분 시켜도 푸짐하게 구워먹을 수 있을듯..





저와 가족들은 삼겹살이나 목살 먹을때 

무조건 김치, 콩나물을 꼭 구워먹는데 여기 김치가 참 맛나더라구요!


노릇노릇하게 익은 삼겹살에 싸먹으니 아우.. 이곳이 헤븐 ㅠㅠㅠ..


 



사진은 못찍었지만 비빔냉면과 된장찌개도 야무지게 먹고 ㅋㅋㅋ 





배 터질거 같아서 안먹으려다 마지막으로 볶음밥 1개

주문해서 먹었는데 그냥 갔으면 후회 할뻔 ㅋㅋㅋㅋㅋㅋㅋ


돌판에 살짝 눌려 먹으니까 더 맛나더라구요 @_@

공릉동에서 맛난 고기 드시고 싶다면 화적단 꼬옥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