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음식들




돈까스 덮밥 매니아인 저는 점심으로 돈가스나 덮밥류 자주 먹는데요.


상암동에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한번 방문해보았답니다 ㅎㅎ


점심시간 맞춰서 가면 사람이 많다고 해서 1시쯤 여유롭게 출발했어요!






느즈막히 가니 사람이 덜해서 좋더라구요. 앞으로 맨날 천천히 나가야지 ㅎㅎ


바로 매장 안으로 들어가서 돈가스 덮밥읖 주문했다지요-






상암동 가쯔레쯔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중 하나는 바로 인테리어!


일본 느낌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요렇게 귀여운 물컵이 있어 일본 온 것 같고 기분이 차암 좋더라구요 ㅎㅎ







짜잔! 드디어 나온 음식들- 매콤한 국물이 인상 깊었던 돈가스 나베


칼칼해서 해장 아이템으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제가 시킨 믹스 가츠동! 돈가스 덮밥도 좋아하는데 새우 튀김도 좋아해서


새우랑 돈가스 푸짐하게 들어간 요거 자주 먹어요!


맛난 돈가스 덮밥 드시고 싶다면 상암동 맛집 가쯔레쯔 한번 가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