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음식들



강한 풍기를 가진 아시아 음식에 환장하는데

좋아해서 자주 가는 국내 맛집은 바로 생어거스틴!


찾아보면 지점이 은근 많아서 가기 좋더라구요 ㅎㅎ

질리지도 않아서 회식도 가끔 여기서  ㅋㅋㅋㅋ

   




저는 생어거스틴 가면 주로 푸팟퐁커리 & 팟타이 세트 먹는데

가장 무난하고 든든하게 배채울 수 있는 것 같아요.


양이 꽤 많아서 두명이서 가면 먹다가 배터질지도 모름...


소스 많은게 좋아서 언제나 소스 듬뿍 달라고 따로 추가하구요.





아... 지난 겨울에가고 봄오고나서는 통 못가봤네요.


아시아 음식, 커리 좋아하시면 생어거스틴 한번 방문해보셔요!

어떤 지점 가도 서비스 & 맛이 괜찮아서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