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음식들

 

 

 

 

 

 

휴일이라 밥하기는 귀찮고

그동안 외식도 잘 안했던 터라

맛있는것도 잘 못먹고 해서

이마트간김에 이마트 피자랑 치킨을 사왔습니다

피자가 거의 타이어마해서 항상 좋아요 ㅋㅋ

여러명이서 나누어 먹어도 남고

맛까지 있고 아주 합리적임

 

 

 

불고기 피자에

고구마 무스 토핑 2000원을 추가해서 주문했는데

신의 한수임

고구마무스 토핑은 꼭해야하는것같아요

빵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음

단점은 집에 가져오는동안 식어서

전자렌지에 한번 돌려먹어야한다는거

그래도 이렇게 큰 피자가 12000원 대밖에 안하니

식구많은집은 이만한 가성비가 없겠죠

 

 

 

 

 

 

피자피즈도 이만하면 좋고

빵 두께도 이만하면 좋고

첨에 코스트코 피자 따라 나왔다고

엄청 뭐라뭐라한것같은데

코스트코는 잘 있지도 않고

이마트에서 이런걸 만들어 줘서 썡유 베리 감사요

 

 

 

 

 

 

 

 

한조각이 이리 큽니다

두조각만 먹어도 배불

콤비네이션도 맛있고

여기 피자 종류별로 먹어봤는데

다 괜찮아요

 

 

 

 

 

 

 

 

새싹 샐러드랑

토마토랑 같이 주었어요

허나 거들떠도 안보도

피자만 흡입하네요 ㅠㅠ ㅋㅋㅋ

 

 

 

 

 

 

 

우리집 식구

도미노만 주문해도 3만원 이상 주문해야

배불리 먹을수 있는데

만원대에 배불리먹고 남으니

이마트 피자 만세입니다.

 

 

 

 

 

 

 

 

 

그리고 이마트 갈때마다

사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사서 맛본

데블스 도어 치킨

여기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여즉 못가로 이렇게

마트에서 영접을 하네요

맛있어요

치킨옷 양념에 레몬향도 나고

짭쪼름하고

치밥용치킨으로 딱이에요

좀 짜서 다른거랑 같이 먹어야함

담에 또먹고싶은 이마트 피자랑 치킨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