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음식들

\

 

은평 롯데몰에 갔다가

요즘 새로생긴듯한 샤브샤브와 초밥 뷔페가 있길래

한번 들어가보았습니다

뭘 또 이렇게 많이 주니

가보고싶어지좌나요 ㅋㅋㅋ

평일이여서 16900원이였습니다

 

 

 

 

 

경성수산은 기본으로 가면 샤브샤브를 깔아줍니다

아주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샤브샤브 맛도 나쁘지 않고

고기양도 괜찮았어요

 

전반적으로 아주뛰어나게 맛있지는 않지만

무난하게 맛있고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 경성수산이였습니다 .

 

 

 

 

 

 

 

 

 

 

 

일단 샤브샤브 코너에가서

야채랑 각종 사리들을 퍼온다음에

고기를 때려넣고

샤브샤브를 끓인후에

부페를 구경갔습니다

 

 

 

 

 

샤브샤브 코너에는 다양한 사리들이 많아요

그래서 샤브샤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육수도 계속 리필되고

고기만 추가 구매하면됨

그리고 나중에 죽도 끓여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이제 샐러드바 구경을 합니다

여기는 정말 샐러드 바임 ㅋㅋ

각종 야채들이랑 소스가 있구요

 

 

 

 

 

 

이곳은 아마 주말에 다른 메뉴로 무장할 곳인가봐요

평일에는 닫혀있었음

 

 

 

 

 

 

스페인 보케리아 시장에는 여러 메뉴들이 있습니다

블랙 페퍼 떡갈비

마늘구이

새우그린빈

볶음밥 등등 맛있는 사이드 메뉴들이 많고

무난하게 맛있음

질도 떨어지지 않고 좋았어요

 

 

 

 

 

 

블랙페퍼 떡갈비

토마토 파스타

 

 

 

 

마늘올리브

해물볶음밥

빠스

 

 

 

 

 

 

 

새우그린빈

타코야끼

야채볶음들이 있었습니다.

 

 

 

 

 

 

 

여기는 중앙시장임 ㅋㅋ

치킨이랑 핫도그

웨지감자 야채튀김

고구마 김말이 튀김이 있었습니다

왠지 떡볶이가 있어야할것같은분위기

 

이중에 치킨이 참 맛있었어요

매콤하고 바삭하고 아주 좋음

 

 

 

 

 

 

 

 

치킨만 몇번 가져다 먹었어요

옆에는 양송이 스프랑 전복죽이 있었습니다,

 

 

 

 

 

 

 

 

과일코너에는 람부탄이 있어서 좋았구용

파인에플도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들이 맛있어요

신선하고

이쪽에서 많이 가져다 먹었습니다

시저 샐러드도 맛있어서 계속 먹음

 

 

 

 

 

브로콜리샐러드도 좋았고

샐러드를 워낙 좋아해서

이쪽에서 자주 먹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초밥 코너

초밥은 사이즈가 작아서 좋았어요

밥양도 작아서 좋았고

퀄리티가 있는 초밥은 아니였지만

먹을만했습니다.

 

 

 

 

 

 

 

 

 

간장새우랑 방어가 맛있었어요

방어랑 연어에서 조금 비린내가 나기는했지만

질나쁜 초밥아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이들도 먹을수 있는 초밥코너

아이들이 엄청 맛있다고 많이 먹었습니다 ㅋㅋ

 

 

 

 

 

 

 

취향껏 담아와서

맛있게 식사했어요

샤브샤브가 있어서 그런지

배가 빨리 찼어요

샤브샤브 퀄리티 좋아용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고

가격도 좋고

경성수산 괜찮아씁니다.

 

 

 

 

 

 

 

 

 

그리고 디저트까지 줌

폴바셋 커피 아니면 매그넘 아이스크림

배불러 터지겠는데

아이스크림 비쥬얼 보는순간

아 ... 그냥 받아와야 겠다싶어

4개 다 받아왔습니다.

 

 

 

 

 

 

 

 

 

 

 

 

꼭 먹어야겠죠? ㅋㅋㅋㅋ

다행히 겨울이라 집에와도 녹지 않아서

냉장고 다시 얼렸다가 먹었느데

아이고 맛있네요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잘먹은 경성수산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