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음식들


예전 대학교때 피자나라 치킨공주라는 브랜드가 생겨서 

뭐 이름이 저래 라는 생각을 했던적이 있었어요 

그떄는 사먹어보지 않았는데 

여기 동네에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있길래 

아직도 브랜드가 살아있구나 싶었는데 

남편이 여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이 추천한 피자나라 치킨공주 지즈피치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종종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즈피치세트를 주문해 먹는데 

이날은 너무 맛있게 먹있게 먹었네요 






피자는 막 맛있는정도는아닌데 

먹을만하고 맛없지 않고 퀄리티도 괜찮음 

이가격에 치킨과 피자가 둘다 퀄리티 괜찮으면 

좋은거죠 

마케팅 비용이 별로 안들어가서 그런것같기도 하고 

아무튼 만족 만족입니다 

특히 가족 많으면 이런곳이 단비와 같죠 ㅋㅋㅋ 







가격이 기억안나는데 

다른곳 치킨한마라 시킬돈으로 이렇게 먹을수 있어요 

무대신 

마늘 장아찌를 먹었습니다 

은근히 조화가 좋아요 ㅋㅋ 









전 여기 치킨이 너무 맛있어요 

치즈크리스피 치킨 

진짜맛있음

처음에 남편이 피자나라 치킨공주 맛있다길래 

안믿었는데 이거먹고 반해서 

계속 먹고 있어요 

뿌링클보다 맛있음 

치즈가루랑 치킨이랑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요 

사진보는데 또 먹고싶네요 환장 ㅋㅋㅋ 







콜라도 아주 큼지막한걸 가져다 주시네요 ㅋㅋ

남편이랑 둘이 먹었는데 

설마 다먹겠어 했는데 설마 다먹었어요 ㅋㅋ 

이날따라 너무 맛있었던거 ... 










피자도 싸구려같지 않고 치킨도 맛잇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입니다 

저희집같이 대식가들 모여있는집에 딱입니다 

L주문했는데도 

다먹은걸 보면 저희가 정말 많이 먹긴 하는것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