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반사


프레쉬 제품 구매하면서 

얻은 프레쉬 씨베리 오일입니다.

생각없이 썻다가 

이거 구매할 각이에요 ㅠㅠㅠ 

비싸던데 ㅠㅠㅠ 

오일이라기보다는 거의 세럼 느낌임 

영양이 꽉찬느낌이라 

기존쓰던 오일보다 피부가 더 윤기날것같아 

이거 사용하고 싶어지네요

샘플이지만 정품같은 박스에 정품같은 병에주니 

기분이좋아요 





샘플이지만 정품과 똑같은 미니어쳐 명에 들어있어요 

이정도 양이면 꽤 오래 쓸수 있음 

오일이라서

병때문에 기분이 좋습니다요 

성분보니 각종오일들이 믹스된거같구요

바를때 끈적이지 않고 

오일보다는 세럼느낌나요 






이게 사이즈 큰거면 얼마나 좋게요 ㅋㅋ

그래서 크게 찍어보았습니다. 

프레쉬 창립자가 화장입었을때 의사가 발라준 오렌지색 약이 

바로 씨베리 오일이였다고하는데 

그거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고합니다. 







요즘같이 건조한 겨울철에는

저같은 건성은 오일이 필수에요 

그래서 여러가지 페이스 오일을 사용해보고있는데 

지금까지는 전 동백오일이 가장 잘맞았어요 

근데 요것도 괜찮을듯하네요 

꾸준히 발라보아야 할듯 








안에는 스포이드로 되어잇어요 

오일은 스포이드형태가 가장 편한것같아요 

딱 사용하기 좋게 한두방울만 떨어뜨리면 되니 

페이스 오일같은 경우는 화장할때 

파운데이션에 섞어 발라주면 

윤기있는 피부를 표현할수 있어요 








제형은 이렇고요

오일이 겉돌거나 

끈적이지않아요 

흡수가 잘되는 페이스오일입니다.






바르면 이렇게 윤기나요

근데살짝 다른오일보다는 바르고 나서 시간이 지난후 

건조해지는 감이 있긴합니다

조금더 사용해봐야할것같기는한데 


일단 처음에 발랐을때 촉촉하고 

윤기 예쁘게 나고 

끈적이지 않아서 좋은

프레쉬 씨베리 오일입니다


샘플 다 써보고 좋으면 하나 사야져 

비싸서 문제  ㅠㅠㅠ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즈엔스킨 2018년 대한민국 윤리경영대상 받았어요 !!!  (0) 2018.12.03
코큐텐 효능  (0) 2018.11.23
양배추팩 효능  (0) 2018.11.06
간단한 콩비지 요리  (0) 2018.11.04
오늘 저녁  (0) 2018.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