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반사




확실히 멀티비타민을 먹은날이랑 

안먹은날

그리고 몸살기왔을때 복용해본 결과 

먹을떄가 몸상태도 좋고 

감기도 빨리 털어내고 하네요 

이제 아이들도 얼추 어린이가 되었으니 

멀티비타민을 복용해도 괜찮을것같아서 

이리저리 알아보았는데 

GNC것이 뭐 많이 안들어있고 

필요한 영양소 들어있고 좋아뵈더라구요 

그래서 이걸로 결정하고 구매해보앗습니다.








GNC 이름은 많이 들어보았는데 

포스팅하려고 찾아보았더니 

이러하다고 합니다

왠지 믿음이 팍팍하는 150번 이상의품질검사 

확실히 먹는건 전통있는곳에서  구매하는게 좋은것같아요 








2살부터 12살까지 복용할수 있는 

GNC 구미 키즈비타민 

과일 맛이 나는 젤리라서 

아이들이 거부감없이 잘먹을수 있고 

심지어는 과자인줄알고 더달라고 하는 부작용이 ..ㅋㅋㅋ






비타민이랑 미네랄이 골고루 들어있어요 

많이는 아닌데 

필요한 영양소만 쏙쏙 들어있는것같아서 구매했고 

따로 첨가물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매일 먹어야하는데 첨가물 많으면 좀 꺼려져서 ,,,










전체 영양소는 이러하다고합니다.

커즈와일이 영양제를 강조해서 

먹어보았는데 

저희엄마도 피곤하면 몸살나시던 분이 

멀티비타민 먹고 몸살1도 안걸리시고 

저도 애들 열감기 케어하다보면 꼭 같이 걸렸는데 

이번에는 옮지 않더라구요 

이모든게 비타민덕분인것같아서 ㅋㅋㅋ

아이들도 한번 먹여보려구요 


하루 2구미씩 먹어야 위의 성분이 채워지구요 








1구미엔에는 이정도 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하루 2구미하라니 

꼬맹이들이 좋아하겠네요 








마이구미향 나는 젤리들이 옹기종기 들어있어요 

생각없이 집어 먹다보면 다먹을수도 있음 

맛있어요 

뒷맛이 일반젤리랑 다르게 

약~간 쓰긴하지만 

아이들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게 맛있게 만들어졌습니다.








애들은 이런 형태로 만들어져야 잘먹는것같아요 

전에 키즈 유산균 캡슐형태로 한번 먹여   보았는데 

싫어하고 찾지도 않고 .. 

이런 구미형태는 말하지 않아도 와서 달라고하네요 


아무튼 멀티비타민으로 

올겨울 감기... 날려버리겠습니다.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싹채소의효능  (0) 2019.01.18
이케아 프로스타 스툴  (0) 2019.01.15
보헤미안 랩소디  (0) 2018.12.16
겨울철 감염병과 예방방법  (0) 2018.12.11
퀸 라이브에이드  (0) 2018.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