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반사

 

 

원래 펌하고나서 미용실에서 사용하던 제품이 괜찮길래 구매해온 제품인데

다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아초아 컬업 에센스입니다

확실히 펌 머리에 발라주면 컬이 탱글탱글 유지도 잘되고 살아나는 제품이에요

지금까지 사용해본 제품중에서 컬 자연스럽게 유지하는 효과가 제일인듯합니다

 

 

 

 

 

 

깔끔한 보라색 포장재

제가 다니는 미용실은 이 제품군을 사용하더라구요

펌하고 나서 발라주고 나서 컬 유지되는 상태가 괜찮길래 다시가서 구매했는데

그뒤로 쭈욱 사용하게 되요

향도 괜찮고 머리가 붙지 않고 자연스럽게 컬이 유지됩니다

 

 

 

 

 

 

드라이 해서 컬을 좀 잡아준후에 마무리 단계에서 발라주시면

컬을 오래 유지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파마해서 자칫하면 푸석해보일수 있는 머릿결을

윤기있어 보이게 해주네요

 

 

 

 

 

 

 

 

일단 포장이 깔끔해서 좋아요

영어로 이것저것 쓰여잇는데 뭐 중요한건 아니고

나한테 맞으면 됨

헤어 에센스는 누가 좋다고해도 내 머릿결이랑 잘맞는게 중요한데

아초아 제품은 좋아요

제가 머리 두피는 좀 지성이라 제품 잘못쓰면 떡지는데

이제품은 떡지지 않고 좋습니다

 

 

 

 

 

 

인터넷에서 살까하다가 오늘 파마한김에 미용실에서 그냥 사서 왔어요

마음에 드는 헤어 에센스 발견하면 오래 사용하는 편인데

이제품도 벌써 두통째네요

 

 

컬 제대로 잘 살려주고 윤기있어보이면서도

떡지지않는 아주 괜찮은 에센스입니다요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드 굿와이프 (스포 없음)  (0) 2019.03.07
오늘자 송도 미세먼지  (0) 2019.03.05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로찾기책  (0) 2019.02.28
케이뱅크 코드케이적금  (0) 2019.02.14
면역력 높이는 식습관  (0) 2019.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