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음식들



마라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맛보면 그 중독성에서 헤어나올수 없고 

급기야 소스를 구매해서 집에서도 만들어먹는 열정을 보이지요 

제가 그 케이스인데 이제는 마라막 곤약까지 섭렵했습니다요 ㅋㅋㅋ

마라웨이 마라 곤약입니다 


이미 마라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소문이 난 제품이라고하네요 

포장에서 느껴지는 매운맛 ...ㅋㅋㅋㅋ 

근데 마라매운맛은 속을 깍는 매운맛이라기보다는 

혀에서 나는 매운맛이라서 그렇게 자극적이지는 않아요 

아무튼 한박스 구매해보았습니다요 







중국어 몰라요 

뭐가 5%라는지도 뭐가 2% 

mg인거 보니 소금이 47%라는건지 

아무튼 하얀건 글자인건 알겠고 

전화는 빝에 번호로 걸라는거 .... 












20개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봉투가 커서 처음에는 액상 곤약인가 

마라맛 액상곤약이라니 신박하구나 싶었는데 

그냥 포장이 큰거였음 










무슨 한약 포처럼 들어있는 마라웨이 마라곤약 입니다요 

사실 곤약에 마라맛이라고 해서 사긴했는데 

기대가 1도 없었음 

곤약마라맛이 어울릴리가 있나 했는데 

존맛에 중독성까지 있음 

또 한박스 사먹게 생겼음 

7천원 중반대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집에 씹을거리로 구비해놓으면 좋음 








한글이 보입니다 할렐루야 ㅋㅋㅋㅋㅋㅋ


뭐 많이 들어있긴하네요 

칼로리는 적고 나트륨 함량은 높은편이지만 

맛없는 다이어트 식품에 질리셨다면 

마라곤약젤리는 빛이요 소금이 될것입니다 














처음에 까고나서 비쥬얼 보고 

와 ..진심 맛없게 생겼다 싶었습니다 

누가 씹다 뱉은 비쥬얼 

그래서 기대 없이 입에 가져다 대었는데 

세상 맛있는거 ...


마라샹궈보다는 맛이 약하지만 

그래도 마라샹궈 먹는 느낌이 나면서 

육포씹는 느낌도 나고 

아무튼 마라 맛좋아하시면 

환장할 맛입니다 ,

비쥬얼과는 반전의 맛이에요 


그냥 향이나 내었겠지 하고 생각했는데 

맛까지 완벽한 마라맛을 내고 있습니다 
















식감도 그냥 흐물흐믈한 곤약이 아니라 

뭔가 육포처럼 잘 씹히는 식감이라 먹는 맛이 있어요 


그래서 마라샹궈에 있는 건더기 먹는 기분이듭니다 


뭐이렇게 곤약에 마라샹궈 맛을 잘 녹여 내었는지 

이 기술력이라면 갈비맛 곤약도 만들고 

치킨맛곤약도 만들 수 있을듯합니다




마라 맛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꼭 집에 들이셔야합니다 

작은 마라샹궈 먹는기분인 마라웨이 마라곤약이였습니다요 



















'맛난 음식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녁은 스시포장해서 먹었습니다  (0) 2019.02.25
노원 마츠무라돈까스  (2) 2019.02.19
오늘의 밥  (0) 2019.02.08
디저트 39  (0) 2019.01.23
밀가루 없이 피자 파스타 만들기  (0) 2019.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