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음식들

 

동네에 가성비 오지는 스시집이 있어요

가격은 괜찮은데 맛이 아주 좋음

그리고 동네라서 멀리안가도되니 만족도가 항상좋은 스시집이랍니다

오늘은 특 스시로 포장해 왔습니다

뭔가 스트레스 받아서 풀라고

저는 꼭 스트레스 받는 당일날은 막 뭐 먹고

그담날부터 입맛이 뚝 떡어지는 그런 현상이 일어나네요

낼부터 입맛 떨어질테니 오늘 든든히먹으리

 

 

 

 

구운 연어 장어 소고기 생새우 참치 활어 광어 눈다랑어 연어가 들어있는 특초밥 세트

좋아하는것들이 다양하게 들어있네요잉

가격은 16500원입니다

13000원 짜리도 구성 좋고 맛있지만 오늘은 먹어야하는 날이므로 ㅋㅋㅋ

이정도 가격에 스시 맛이 좋아요

가성비 대비 진심 좋은 집이라 종종 포장해서 먹고는 합니다

예전에 이자리에 스시집 들어올때는 좀 의아했었는데

어느새 자리를잘잡더니

동네에 똭! 자리 잡고 장사도 잘되는듯합니다

 

 

 

 

 

 

 

 

 

전반적으로 돈가격 이상하는 스시입니다

하나하나 다맛있어용

물론 스시오마카세 같은 곳보다는 떨어지겠지만

동네에서 이가격에 이렇게 맛있게 먹을수 있는곳이 있다는게

참으로 햄볶음 ㅋㅋㅋㅋ

원래는 세트 구성에 우동이 들어가있는데

포장을 하면 우동대신 초밥 1피스를 더 넣어줍니다

그래서 저는 포장이 더 좋아용 ㅋㅋㅋㅋ

 

 

 

 

 

 

 

 

 

 

 

 

우나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양념도 생선살도 다맛있음

맛있게도 냠냠 잘먹었습니다

 

아주 스트레스 풀라고 게눈감추듯이 먹은듯합니다

 

 

 

 

 

 

 

 

생새우도너무맛있고

연어 퀄리티도 너무 좋았습니다

참치는 원래 별로 안좋아하지만

참치는 그냥 평볌했고 나머지는 정말 괜찮은 스시집이에요

동네에 있어 행볶 ㅋㅋㅋ

 

 

 

 

 

 

 

 

 

 

 

 

 

 

 

 

 

'맛난 음식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풀무원 브로컬리치즈생수프  (0) 2019.03.13
노원 마츠무라돈까스  (2) 2019.02.19
마라웨이 마라곤약 마라를 좋아한다면 들이십시오  (0) 2019.02.12
오늘의 밥  (0) 2019.02.08
디저트 39  (0) 2019.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