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반사



집에 쳬중계 없이 산지 몇년되니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근데 왜그리 안샀는지 모르겠으나 

이번에 남편이 다이어트 하면서 체중계가 필요하다 하여 

네이버 검색을 햇는데 

체중계가 만원 이하인 제품이 있음 


디자인도 나쁘지 않음 

그래서 한번 구매해본 강블리 라이프의 체중계입니다 

저는 화이트로 구매했어요 

박스는 검은색같음 







전체적인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데 

아쁠싸 

블랙할걸 ...

유리 색상이 약간 녹색빛 나는거라 

화이트가 아니고 녹색빛이 감돌음 ㅠㅠㅠㅠㅠㅠㅠ 

뭐 .. 체중만 잘 나오면 되져 하지만 좀 아쉬운건 어쩔수가 없네요 










얇고 간결하게 생겼어요 

위에 건전지 들어가는부분있고 

가격 저렴하지만 건전지까지 들어있게 옵니다 

뒤에 종이를 빼면 체중계사용가능합니다 







화이트는 아닌듯 ㅠㅠㅠㅠ 

그래도 디자인 간결하고 좋아요 

한번 0.0이 나오게 맞추고 다시 올라가서 재야 정확히 나온다고해요 

체중계 없어서 좀 답답하긴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좋은제품 득템했습니다 

제품 색상이 너무 아쉽네요 

이럴줄알았으면 그냥 블랙살걸 .. 








LED 표시창은 아주 깔끔해요 

저 예전에는 저울 체중계였는데 이걸보니 시대가 변했구나 싶습니다 

그떄는 눈금보느라 쭈그려 앉았어야 했는데 ㅠㅠㅠ




8900원에 구매했어요 


디자인적으로는 샤오미 체중계가 끌렸으나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짱꼴라 쳐다보기도 싫어서 

안삼 

욕만나오는 중국입니다..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저녁  (0) 2019.03.19
디스커버리 남성 바람막이  (0) 2019.03.15
미드 굿와이프 (스포 없음)  (0) 2019.03.07
오늘자 송도 미세먼지  (0) 2019.03.05
아초아 컬업 에센스  (0) 2019.03.02